새소식

mobile/🦖 Android

[android] Google의 기기 및 네트워크 남용 정책과 개발자 배포 계약의 섹션 4.4

  • -
728x90

[android] Google의 기기 및 네트워크 남용 정책과 개발자 배포 계약의 섹션 4.4


Google의 기기 및 네트워크 남용 정책과 개발자 배포 계약의 섹션 4.4를 위반하여 앱이 거부되었습니다. 기존 앱의 업데이트를 제출했는데 거부된 경우, 업데이트 이전에 게시된 버전은 Google Play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제출하여 다시 검토를 받으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앱에서 YouTube 동영상의 백그라운드 재생을 허용하는 등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방식으로 서비스 또는 API에 액세스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앱을 수정합니다.
  2. 기기 및 네트워크 남용 정책을 읽고 자세한 내용과 예시를 확인합니다.
  3. 앱이 개발자 프로그램 정책에 열거된 다른 정책을 모두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 앱에 또 다른 정책 문제가 있는 경우 추가 조치가 취해질 수 있음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4. 개발자 콘솔에 로그인하고 앱을 제출합니다.

...

라는 메일과 함께 등록되었던 앱이 삭제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였네요 (한숨)..


제가 개발한 앱에서 Youtube Url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확인하였습니다.


링크 : https://developers.google.com/youtube/iframe_api_reference


유튜브 API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위 사이트를 참고하여서 해결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  ^

궁금하거나 질문사항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